태광그룹, 루돌프 택배 가요~ 그룹홈 청소년 200명에 크리스마스 선물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12 13:37:08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태광그룹은 12월 한 달간 한국그룹홈협의회와 연계해 ‘미래를 키우는 큰 빛’을 주제로 서울·울산지역 그룹홈 가정 청소년들에게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물을 받게 되는 그룹홈 가정은 서울 지역 소재 그룹홈 35개소, 울산지역 소재 그룹홈 7개소 등 모두 42개소다. 태광그룹은 지난달 말부터 한국그룹홈협의회를 통해 신청받아 해당 가정에서 생활하는 청소년 197명(서울 164명, 울산 33명)에게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고 준비했다.

청소년들이 받고 싶은 선물로는 겨울용 패딩(65명)이 가장 많았고 ▲운동화(27명) ▲이어폰(20명) ▲백팩(10명) ▲일상복(8명) ▲레고(7명)가 뒤를 이었다. 이 밖에 여행용캐리어, 자전거, 보조 배터리, 운동 유니폼, 야구글러브 등 다양한 상품을 선택했다.

준비된 선물들은 태광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해 16인승 리무진을 활용한 ‘태광 루돌프 버스’로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한다. 특히 올해는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온 태광산업 울산공장도 참여한다. 내년에는 태광산업, 흥국생명, 흥국화재 외 다른 계열사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는 한편 그룹홈에 대한 지원 범위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그룹홈 청소년들이 ‘태광 루돌프버스’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태광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겨울 휴양 시즌 맞아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인 ‘경험의 가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 중

2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롯데아울렛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뉴발란스 기브 백(NB Gives 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3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 가독성·편의성 높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 간 거래)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부터 사업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