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양양 서피비치서 ‘튜브숍’ 팝업스토어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3:55:33
  • -
  • +
  • 인쇄
MZ세대 정조준... 브랜드 체험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 810일과 1517일, 총 6일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내에서 ‘한국타이어 튜브숍(HANKOOKTIRE TUBE SHOP)’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은 타이어 모양의 튜브 대여소 콘셉트로, ‘튜브 스테이션’, ‘이벤트존’, ‘플레이존’, ‘대형 튜브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 한국타이어, 양양 서피비치서 ‘튜브숍’ 팝업스토어 운영

특히 ‘타이어 플립’과 ‘타이어 링토스’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80kg에서 최대 300kg에 달하는 고중량 타이어를 뒤집거나 링에 튜브를 걸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휴대폰 보관·충전 공간인 ‘배터리 차징 스테이션’도 운영해 바캉스 중 편의를 더한다.

서피비치 주차장에서는 한국타이어 자동차 토탈 서비스 브랜드 ‘티스테이션(T’Station)’과 연계해 차량 점검과 무료 공기압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보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안전한 여행 지원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M,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 및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평택시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 지원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025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KGM ‘연탄길’과 ‘네바퀴동행’

2

하이트진로, 2025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이며 사랑받아 온 테라의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는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

3

제네시스, LA 카운티 미술관(LACMA)과 아트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미국'LA 카운티 미술관(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과 다년간의 신규 아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네시스는 ‘더 제네시스 토크(The Genesis Talks)’ 및 내년 4월 예정된 신관(데이비드 개펀 갤러리, Dav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