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핑보틀, GS홈쇼핑 런칭 방송 ‘특별 혜택 제공’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14:19:37
  • -
  • +
  • 인쇄
▲ <사진=슬리핑보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슬리핑보틀이 GS 홈쇼핑 런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슬리핑보틀의 GS홈쇼핑 방송은 오늘 7월 10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약 60분간 진행된다.

 

관계자는 “수면음료 최초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호텔급 타올인 ‘슬리핑타올’ 제공 등 여려 혜택과 사은품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슬리핑보틀은 지난 2019년부터 수년간 전문가들로 구성된 수면연구팀의 국내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수면음료이다. 천연성분 일반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구매하여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슬리핑보틀은 2021년 7월 출시된 이 후, 국내 수면음료 시장 개척을 이끌어 온 국내 대표 수면음료 브랜드일 뿐 만이 아니라, 현재는 미국, 호주 등 해외로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이며, 이 달 중순에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