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0 14:35:56
  • -
  • +
  • 인쇄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디 라이브'(D Live)를 론칭하고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디 라이브는 최근 MZ세대를 끌어모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동원디어푸드가 자사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 동원디어푸드 제공


동원디어푸드는 디 라이브를 통해 동원참치, 리챔, 양반 가정간편식(HMR), 금천미트 신선육 등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식품 브랜드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5시부터는 디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동원참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가운데 실제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하며, 방송에 적극적으로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동원참치 큐브소스 체험팩’을 1개씩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