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연세대 치과대학병원과 저소득 가정 아동 위한 치과진료 지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1 15:11: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은 21일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한 ‘치과진료 지원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 연세대 치과대학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김상준 애경산업 전무(왼쪽), 이기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장(가운데),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연세대 치과대학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3년간 치과 진료비 총 15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서울시 관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치아 건강을 위한 구강검진, 충치치료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애경산업은 아동들의 구강 질환 예방을 위해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의 치약, 칫솔 등 5000만원 상당의 덴탈케어 제품도 후원한다.

 

한편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은 사업에서 선정된 아동들의 치료비 감액과 치과진료를 지원하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서는 해당 사업의 전반적인 지원 및 행정업무를 관할한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상준 애경산업 전무, 이기준 연세대 치과대학장,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2

KB국민은행, '장애 가정 금융복지 확대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일 한국뇌성마비복지회,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파트너스와 함께 장애 가정의 금융 선택권 확대와 금융복지 향상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국뇌성마비복지회에서 열렸으며, 김정우 한국뇌성마비복지회 회장, 김효동 KB라이프생명 신사업추진본부장, 김

3

트라이포럼, 오브라이언 전 美 국가안보보좌관 대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오는 31일 경주에서 개최될 APEC 정상회의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의 관세협상과 조지아주 사태 등 한미관계과 연관된 여러 이슈들을 짚어보는 특별 대담이 열린다.트라이포럼은 ‘한·미관계 긴급 진단과 향후 과제’를 주제로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특별 대담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