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1 15:14:26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이하 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리브 넥스트에서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리브넥스트의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리브넥스트 고객은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하트를 모을 수 있다. 모은 하트는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기부처에 하트를 전달하면 KB국민은행이 전액 기부한다.

 

이벤트는 응모 후 하트를 100개 이상 모으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150명에게 CU상품권 1만원권 ▲5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4명에게 에스파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은 하트를 기부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팬사인회 당일에는 하반기 론칭 예정인 KB국민은행의 웹드라마‘광야로 걸어가 2023’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으로 KB국민은행의 모델 에스파(aespa) 의 SMCU(SM Culture Universe): aespa’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사라진 Ke를 찾아 광야 속으로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험과 사랑을 다룬 MZ세대 판타지 공감 로맨스로 한층 더 강화된 CG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광야로 걸어가 2023’에서는 에스파가 특별 출연하여 웹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Z세대가 리브 Next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일상 속 기부 문화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곧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 웹드라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민아 기자
오민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2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3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