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코리아, 실무 경험의 기회 제공한 ‘KFC 브랜딩 프로젝트’ 성료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6:00: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우수 기업과 청년 인재를 매칭하는 데에 앞장서는 교육기관 '㈜아르케와 함께 브랜딩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의 일환으로 미취업 청년들에게 양질의 다양한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노동시장 진입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KFC 브랜딩 프로젝트는 청년들에게 실제 기업 환경에서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KFC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기획됐다. 참여자들은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홍보물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경험하며 실무 역량을 쌓았다. 환경 영향 최소화 캠페인과 같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마케팅과 안전보건 디자인 등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이를 결과물로 제작하는 과정에서 큰 성과를 거두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KFC 브랜딩 프로젝트에는 총 44명의 청년이 참여해 최종 수료했으며, 이 가운데 최우수상과 ESG상을 포함 총 4팀에게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됐다. 한 참여자는 "KFC 관련 BI 디자인부터 기획까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였다"며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아이데이션하는 과정을 거치며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KFC 코리아 담당자는 "참여자들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모든 과정을 지켜보며 시간이 거듭될 수록 탄탄하게 보강된 결과물과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모습에 매우 놀라웠다"며 "모든 팀의 아이디어와 결과물이 어느 하나 부족하거나 제외할 것이 만족스러워 이번 프로젝트에서 나온 아이디어들은 전국 매장에서 실제 활용할 계획이다. 짧은 시간 동안 끊임없이 고민하며 달려온 참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