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동반성장지원단 활동 4개 우수 협력사 포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17 17:13:58
  • -
  • +
  • 인쇄
1000여 개 협력사가 참여해 활동 중

포스코건설이 ‘2022년 동반성장지원단’ 활동 결과 아이디에이이엔씨 등 4개사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해 포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5월 협력사의 니즈를 반영해 동반성장지원단을 새롭게 구성했다.
 

▲ 17일 인천 송도사옥에서 포스코건설이 2022년 동반성장지원단 성과교류의 장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이 활동을 통해 협력사의 기술력 향상을 위한 공동기술개발과 안전 역량 및 신용등급 제고를 위한 컨설팅 지원,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지원 등 총 3개 분야 17개의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이다. 이에 1000여 개 협력사가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반성장지원단은 건축‧인프라‧플랜트‧안전‧구매‧연구개발(R&D) 등 6개 분야의 임원‧부장 등으로 구성했다. 각 전문가가 보유한 기술, 지식과 회사 인프라를 활용해 기술‧컨설팅‧교육 등을 담당 중소협력사에 지원한다.

올해 우수 협력사로는 ▲공동주택 리모델링 프로젝트 환기장치의 ‘아이디에이이엔씨’▲초저온 LNG 배관 서포트 국산화의 ‘유니스 HKR’ ▲포스코 강관 활용 중공 철근 개발사 ‘세강스틸러스 ▲세이프티 아카데미 안전보건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 ’안전보건진흥원‘이 선정됐다.
 

이들 협력사는 표창장‧포상금을 각각 받았다. 

 

포스코건설은 동반 성장지원 활동을 진행하면서 협력사들이 개발 중인 기술 검증을 위한 테스트 베드 현장을 제공했다. 또한 포스코건설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와 외부 전문 기관을 통한 교육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공동기술개발 분야에 선정된 우수 협력사에는 장기공급권과 수의계약 등 인센티브도 적용된다.

최종진 포스코건설 경영지원본부장은 “동반성장지원단이 비즈니스 파트너인 협력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