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고객소통 영상·사진 공모전 시상…60작품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5 10:49:47
  • -
  • +
  • 인쇄
전국 총 146작품 접수

포스코건설이 지난 24일 송도 사옥에서 ‘반짝반짝’ 포스코건설 영상·사진 공모전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회사의 주요 프로젝트를 주제 삼아 고객과 소통‧교감함으로써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 수상자 단체 사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지난 9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실시한 공모전에는 전국 각지에서 총 영상 24작품, 사진 122작품 등 총 146작품이 접수됐다. 전 국민 SNS 좋아요 투표와 사내 심사를 거쳐서 최종 최우수 2점, 우수 4점, 장려 6점, 입선 48점의 총 60작품을 선정했다.

수상자들이 이날 받은 상패는 자신의 작품을 인쇄한 포스코그룹의 고해상도 잉크젯 프린트 강판 ‘포스아트(PosART)’로 제작됐다.

이날 사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성우 씨(경기 파주)는 “파크원의 빨간 기둥과 여의도공원의 단풍이 어우러진 모습을 촬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출품을 통해 파크원만의 독특한 건축양식과 강렬한 색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전을 위한 온라인 카페를 운영해 모든 출품작을 공개하고 참가자들 간 커뮤니티 장을 마련했다. 출품 마지막 날에는 방문자 수가 3000여 명에 달했다.

수상작은 포스코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포스코건설 송도 사옥 로비에 전시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2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3

LG전자-서울대,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가 서울대학교와 손잡고 AI 보안 기술 고도화를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를 설립한다.LG전자는 최근 서울 관악구 서울대에서 김병훈 LG전자 CTO 부사장, 김주한 서울대 연구부총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서울대의 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