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게임 6종 추석 기념 이벤트 돌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2 17:28: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6종에서 추석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풍요로운 한가위 21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오딘의 유물 강화석’ 2개, ‘토르의 무기/장신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또한 ‘풍요로운 한가위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 조각’을 지급하며, 조각을 모은 이용자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을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는 추석 이벤트 정예 던전인 ‘온가을달 호수’ 내 몬스터 처치 시 ‘2024년 추석 복주머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 가위바위보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오딘 가을맞이 선물 응모 이벤트 리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9월 2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임무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0월 2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인 ‘송편’, ‘찬란한 11회 소환권’, ‘칼레일 강화 주문서’ 등의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9월 13일부터 6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강화 주문서’를 비롯해 '눈부신 11회 소환권', '아스티의 전설 직업 도전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추석 이벤트들은 9월 25일까지 열린다. 이용자에게 '방어구 복구권', ‘장신구 복구권’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달빛가득 추석 출석부' 이벤트와 함께 몬스터 사냥 미션을 통해 '추석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 특별 임무'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석 선물 상자'을 사용한 이용자는 '달빛 정수 꾸러미'를 비롯한 다양한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추석 이벤트 던전 ‘풍요의 토끼섬’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추석 달 쿠폰’은 특별 수집 아이템과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S등급 데코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렌즈타운’에서는 9월 22일까지 ‘추석맞이 초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품 미션을 달성하면 응모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카카오프렌즈 굿즈’,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9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추석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신규 스테이지를 7회 클리어할 때마다 ‘복주머니’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인게임 재화인 ‘보석’, 한정 프로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프렌즈팝콘’에서는 9월 22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 7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한정판 프레임이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일반 스테이지에서 경품 주화가 표시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가 제공되는 ‘추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9월 22일까지 열린다. 추석 인사를 커뮤니티에 등록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G-코인’ 1,000개와 ‘골드 G-코인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9월 12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한가위 풍성한 출석 플레이’ 웹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는 출석&플레이를 통해 ‘골든 가디언/지스카/포친키 세트 스킨’ 등의 보상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공식 발표했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천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

2

디아지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서K-칵테일 게스트 바텐딩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박희만 바텐더가 오는 11월 14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는 매년 60여 개국, 1만 명 이상의 바텐더가 참가해 창의력·기술·서비스 정신을 겨루는 세

3

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이 한국환경보전원과 협업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같은 생활권 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을 통해 지역 중심의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과 중고거래 과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수칙을 홍보함으로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