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남궁지숙 "착하던 딸이 확 달라져" 6개월만에 재출연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10:4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고딩엄빠3’에서 딸 별이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재정긴축맘’ 남궁지숙이 시즌3 최종회에 다시 출연한다.

 

▲ '고딩엄빠3'에 별이맘 남궁지숙이 6개월 만에 재출연한다. [사진=MBN]

19일(오늘) 밤 10시 20분 시즌3 최종회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7회에서는 19세에 임신해 초등학교 3학년 딸을 홀로 키우고 있는 남궁지숙이 약 6개월 만에 스튜디오에 재등장해, 딸 별이와의 근황을 보여주는 한편 새로운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고딩엄빠3’ 4회에 출연했던 남궁지숙은 의젓한 딸 별이와 친구처럼 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통장 잔고 0원’임에도 대출을 9천만 원이나 안고 있어서, 머니트레이너에게 ‘재정 솔루션’을 받았다. 이날 남궁지숙은 “방송 후, 전보다 작은 규모의 집으로 이사를 했으며 채무도 모두 탕감했다”고 깜짝 발표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격한 박수를 받는다.

그러나 남궁지숙은 새로운 고민을 털어놓는데, 바로 착하고 믿음직스럽던 딸 별이가 최근 들어 반항을 시작했다는 것. 실제로 별이는 일상 카메라에서도 엄마가 원하는 만큼의 용돈을 주지 않자 떼를 쓰고 밥 투정까지 해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을 놀라게 한다.

급기야 별이는 밥상에서 엄마와 용돈 관련 언쟁을 벌이다가,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문을 쾅 닫는다. 방문까지 걸어 잠근 채 엄마와의 대화를 거부하는 별이의 행동에 남궁지숙은 “당장 문 열지 못해!”라고 꾸짖지만, 모녀의 갈등은 쉽게 풀리지 않는다. 이를 지켜보던 ‘두 딸 아빠’ 인교진은 “정말 저럴 땐 어떻게 해야 하지?”라며 과몰입하다가 이내 눈물까지 글썽인다. 엄마에게 직접 밥을 만들어줄 정도로 속 깊었던 별이의 심경에 무슨 변화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6개월 만에 다시 출연한 남궁지숙 모녀의 이야기는 19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MBN ‘고딩엄빠3’는 27회를 마지막으로 시즌3를 마감하며 이후 26일(수) 밤 10시 20분 시즌4로 새롭게 돌아온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스타항공, ‘2025 서울시 장애체육인의 밤’서 서울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17일에 열린 ‘2025 서울특별시 장애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수상식은 지난 17일 저녁, 서울 피스앤파크컨벤션에서 이스타항공 유상종 경영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이스타항공은 항공 업계 최초로 장애인 축구단을 창단 및 운영하며 서

2

우리금융,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 과기부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에서 우수 도입 기업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클라우드 산업대상’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활용한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우리금융은 보안 규제가 까다로운 국내 금융 환경에서 금융권 최

3

신한銀,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7일 소상공인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교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신한은행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원 제도, 법률, 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개인사업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