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1기 영철, 8기 옥순-13기 현숙과 아찔한 데이트...데프콘 "부럽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4:12: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에서 11기 영철의 ‘여유만만 데이트’가 시작된다.

 

▲ 11기 영철이 8기 옥순, 13기 현숙과 2대1 데이트를 즐겼다. [사진=ENA, SBS PLUS]

2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1기 영철과 8기 영숙, 13기 현숙의 ‘2:1 데이트’ 현장이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11기 영철은 첫인상 선택에서 자신을 선택한 8기 영숙, 13기 현숙과 데이트에 돌입한다. 시작부터 여유가 넘치는 11기 영철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저렇게 살아보고 싶다. (모든 조건을 다) 가진 남자...”라며 부러워한다.

하지만 ‘2:1 데이트’는 예상치 못한 반전 상황으로 점차 얼어붙고, 영철은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스윗’한 미소를 잃지 않는다. 데프콘은 “저게 인기남의 여유 아닐까?”라고 분석하는데, 반면 경리는 “회식하러 나온 느낌?”이라고 지적한다. 과연 세 사람의 ‘2:1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잠시 후, ‘2:1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8기 영숙, 13기 현숙은 “진짜 이럴 수가 없다”며 혀를 내두른다. 심지어 영숙은 “IC(아이씨)!”를 외치고, 현숙은 “뭔가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느낌”이라고 ‘알쏭달쏭 리액션’을 보여, ‘2:1 데이트’ 후의 러브라인을 더욱 미궁에 빠뜨린다.

반면 11기 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허심탄회한 속내를 드러낸다. 영철의 말에 귀 기울이던 데프콘은 “저거다! 그렇지! ‘나솔사계’의 정확한 기획 의도가 나왔다”며 “우리는 이걸 보고 싶은 거다!”라고 감탄한다. ‘인기남’ 영철의 진짜 속마음이 무엇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솔사계’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1주차 ‘비드라마 TV검색반응 TOP10’에서 2위를 차지한 ‘나는 SOLO’에 이어 당당히 10위에 진입해, 재론칭하자마자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민박’ 11기 영철-8기 영숙-13기 현숙의 첫 ‘2대1 데이트’에서 벌어진 이야기는 20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놀유니버스 '강원소상공인 상생 협력관' 개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1일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 소상공인 상생 협력관’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생 협력관 운영은 지난달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강원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력관에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

2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3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