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신곡 '누나 사랑해' 발표...'아로하' 위종수와 손잡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09:04: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히트곡 메이커’ 위종수 작곡가에게 선물받은 신곡 ‘누나 사랑해’를 발표한다.

 

▲ 최대성이 26일 신곡 '누나 사랑해'를 발표한다. [사진=모비포유]

최대성이 선보이는 ‘누나 사랑해’는 26일(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그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대성TV’에서 신곡을 최초로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인 ‘누나 사랑해’는 혼성그룹 쿨의 히트곡 ‘아로하’를 작곡해 현재 무려 4737만뷰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자랑하는 위종수가 최대성을 위해 선물한 신곡이다. ‘사랑해 누나, 이제 자기라고 불러줄게, 자기야 사랑해(중략), 평생 누나만을 사랑할게’라는 직설적이고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빠른 템포의 트롯 댄스곡이다.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엔터테인먼트 측은 “위종수 작곡가가 야심차게 작업한 신곡 ‘누나 사랑해’의 데모를 듣자마자 ‘바로 이거다’라는 생각에 곡 작업을 진행했다. 최대성의 목소리, 이미지와 찰떡인 ‘누나 사랑해’를 빨리 팬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어서 지난 6~7월간 신곡 작업에 ‘올인’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 재킷에서 최대성은 꽃무늬 재킷을 입고 마이크를 든 모습으로 ‘꽃미남’ 포스를 철철 풍겼다. 누나들을 ‘꽃’에 비유한 콘셉트에 맞춰, 미니 앨범명도 ‘Flower’로 결정했다. 그동안 ‘트로트계의 권상우’로 사랑받아온 최대성이 ‘누나 사랑해’로 보여줄 새로운 변신과 매력에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최대성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인연을 쌓은 영탁이 작곡한 ‘혹시’로 왕성히 활동했으며, ‘미스터트롯2’에서 ‘대디부’에 함께 몸담았던 진웅과 ‘반했어’를 듀엣으로 발표해 전국 노래교실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KBS2 ‘생생정보’의 ‘함산합시다’라는 등산 코너에서는 고정 패널로 활약해 유쾌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 바디프랜드 방문... K헬스케어로봇 육성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지난 18일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이 도곡 본사에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문신학 차관을 비롯한 산업통상부 관계자들은 이 날 CES 2025 혁신상 수상작인 웨어러블 AI 헬스케어로봇 ‘733’을 비롯, 바디프랜드 주요 제품을 시찰했다. 바디프랜드 곽도연, 김철환 대표와 함께 헬스케어로봇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으로 육성,

2

세라젬, NK 라인업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NK 라인업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5종과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NK 7)’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NK세포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방어 체계를 구성하는 주요 면역 세포로, 비정상적인 세포를 빠르게 인식하고 대응하는 역할을 한다. 세라젬은 이러한 NK세포의 역할에 주목해 피부 관리와

3

소노아임레디,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고객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고객서비스 부문 회원서비스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웹 서비스 평가 시상으로, 매년 약 4000여 명의 웹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비주얼, 콘텐츠, 사용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