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실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5-27 18:36:36
  • -
  • +
  • 인쇄
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이연호 부장(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대학생봉사단 N돌핀이 농촌일손돕기를 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이연호 부장(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대학생봉사단 N돌핀이 농촌일손돕기를 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 개인고객부 임직원과 대학생봉사단 N돌핀 8기는 최근 영농철을 맞아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해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경기도 양주 맹골마을을 찾은 임직원 및 N돌핀은 고구마 심기, 잡목 및 잡초제거를 하며 농가에 힘을 보탰다.


이연호 개인고객부장은“이번 일손돕기는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해 더욱 뜻깊다”며 “농협은행은 농업·농촌을 위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선발된 전국 17개팀 102명의「N돌핀 8기」는 10월까지 활동하며, NH농협은행 임직원홍보대사「NU」와 함께 Youth홍보대사 역할과, 청소년 대상 금융교육 등 전국 곳곳에서 엔도르핀 역할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홍콩지점 글로벌채권 5천만 달러 발행 성공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 홍콩지점은 미화 5000만 달러(한화 약 725억원) 규모의 글로벌채권 발행에 성공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채권 발행은 농협은행 국외영업점이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진출국 자본시장에서 독자적으로 채권을 발행한 첫 사례다. 이는 농협은행의 글로벌 현지화 역량이 한층 강화됐음을 보여준다. 이번 글로벌채권은 1년 만기 변

2

삼성증권, 설맞이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유튜브 콘텐츠 시청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 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선

3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