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新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사전등록 시작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04 12:16:57
  • -
  • +
  • 인쇄
공식 사이트 오픈...사전등록, 게임소개, 경품 이벤트 등 진행
넷마블, 마구마구2020 사전등록 시작.(사진=넷마블)
넷마블, 마구마구2020 사전등록 시작.(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분기 출시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마구마구2020' 소개와 사전등록, 친구초대, 경품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되며, 사전등록자에게는 ▲800보석▲100만 거니▲엘리트 카드▲경품 추첨권 등이 주어진다.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갤럭시S20+ 256G', '아이폰 11PRO 256G', '에어팟 PRO',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음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은 추첨권을 많이 모아 응모하면 유리하며, 추첨권은 ▲사전등록▲친구초대▲선수매칭 결과를 공유하면 제공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 인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자신에게 맞는 야구선수를 확인하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권을 받는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사이트에서 투수와 타자 중 하나를 골라 원하는 대로 능력치를 조절하면 그에 맞는 선수를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0'은 2006년부터 서비스 한 대한민국 대표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유의 SD 캐릭터,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마구마구'의 핵심 게임성을 그대로 이식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 게임은 KBO리그 기록에 따라 능력치가 변하는 라이브 카드 시스템과 자동 파밍 플레이가 특장점이다. 라이브 카드 시스템은 한국프로야구를 보며 예측하고, 좋은 기록이 예상되는 선수에게 투자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자동 파밍 플레이는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싱글 리그가 진행돼 게임재화 수급을 편리하게 하고, 야구 게임의 본질인 덱을 짜고 성장 시키는 재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마구마구202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 휴게소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2일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 수상작을 활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신메뉴 2종과 통곡물 기반 ‘지속가능 귀리잡곡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기반으로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 식생활을 휴게소 현장에 적용했다. 광주휴게소(양방향

2

파파존스, KT 멤버십 대상 50%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VIP부터 일반 등급까지 전 등급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문포장 주문 시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되며, 레귤러·라지·패밀리·파티 등 전

3

테무, ‘로컬 투 로컬’로 스티비 어워드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테무(Temu)가 자사 ‘로컬 투 로컬(Local-to-Local·L2L)’ 프로그램으로 제20회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에서 ‘올해의 비즈니스 개발 성과-디지털 커머스 활성화’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는 고객 서비스, 세일즈, 비즈니스 개발 분야의 성과를 평가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