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만세하는 랍스터’ 화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4 14:02:34
  • -
  • +
  • 인쇄
랍스터, 낙지탕탕이육회 이어 물회까지 초호화 코스요리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만세하는 랍스터가 화제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TV ‘생생정보’ 1080회에는 유PD의 리얼현장, SNS 화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컷 대한민국, 전국 명물 스타 등이 소개됐다. 특히 이날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종로 익선동 맛집으로 비주얼과 맛을 사로잡은 만세 하는 랍스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맛집에서는 화려한 랍스터 요리를 맛볼 수 있어 SNS에서 인기를 끌었다. 싱싱한 랍스터회를 필두로 낙지탕탕이육회, 문어 무침, 멍게와 개불, 성게알, 그리고 물회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요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조에서 막 잡아올린 낙지와 한우 홍두깨살로 만든 육회가 어우러져 싱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낙지탕탕이육회는 싱싱한 낙지와 한우 홍두깨살만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만든다. 문어 무침은 탱클한 식감을 위해 동해안 문어만을 사용한다. 여기에 새콤달콤 문어무침, 멍게, 게불, 성게알까지 푸짐하게 제공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전복, 멍게, 낙지 등 각종 해산물과 새콤한 육수가 어우러진 물회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특별한 날에 딱 어울리는 만세 하는 랍스터 코스는 푹 쪄낸 랍스터 머리와 집게발로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다.


주인장은 "손님들에게 뭔가 놀라운 재미를 드리고 싶었다"면서 "랍스터가 양이 적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여러 가지 해산물을 조합해 만세 하는 랍스터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다채로운 인물과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날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종로 익선동 맛집으로 비주얼과 맛을 사로잡은 만세하는 랍스터가 전파를 탔다.(사진=KBS 생생정보 방송 캡처)
이날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종로 익선동 맛집으로 비주얼과 맛을 사로잡은 만세하는 랍스터가 전파를 탔다.(사진=KBS 생생정보 방송 캡처)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