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최대성, 아차산 오르며 '도심 속 힐링' 선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9 10:53: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야간 등산에 도전하며 ‘도심 속 힐링’을 선사했다.

 

▲ '생생정보' 최대성이 아차산 등정에 나섰다. [사진=kbs2]

최대성은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의 인기 코너인 ‘함산합시다’(함께 등산합시다)에 출연해 여섯 번째 함산지로 아차산을 찾았다.

이날 최대성은 지하철을 타고 광진구 아차산역에 도착해 함께 등산할 ‘산 친구들’을 만났다. 퇴근 후 도심에서 즐기는 야간 등산의 매력을 알려주기 위해 아차산을 직접 오른 최대성은 완만한 산행로를 따라 이윽고 고구려정에 도착했다.

고구려정은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하며, 최대성과 산 친구들은 잠시 휴식을 하면서 하나 둘씩 불이 켜지는 서울의 야경을 눈에 담았다. 이후 완전히 해가 지자 랜턴을 켜고 다시 산행 길에 올랐다.

특히 하산하는 등산객들과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나눠 눈길을 끌었는데, 이에 대해 ‘산 친구들’은 “서로의 랜턴 불빛을 눈부시지 않게 가려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라며 ‘산티켓’의 의미를 알려줬다.

‘산티켓’까지 장착한 최대성은 등산 시작 2시간만에 아차산 정상을 밟았다. 아름다운 야경과 힐링을 선사한 최대성의 야간 등산 모습에 시청자들은 “오늘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등산의 매력에 빠져들었네요”, “퇴근 후에 즐길 수 있는 야간 산행이라니, 너무 매력적이에요”, “등산 하면 생각나는 가수는 역시 최대성!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최대성님과 등산하는 산 친구들, 넘 부럽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대성은 “이번 여섯 번째 ‘함산합시다’를 통해 저 역시 ‘야등’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아차산처럼 도심 속 작은 산부터 등산하시며 스트레스도 날리고 건강해지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엔터테인먼트는 “등산 하면 떠오르는 가수로 최근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는데, 조만간 신곡을 선보여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대성은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같은 대디부에 속했던 진웅과 함께 듀엣곡 ‘반했어’를 발표했으며, 전국 노래교실과 행사장을 돌며 맹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3

CJ제일제당 ‘퀴진케이’, 남도 바다 주제 마스터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으며, 지난 9월 28일부터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