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개봉 첫 주말 압도적인 흥행 1위...200만 관객 목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31 08:20: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가 올 여름 박스오피스를 제대로 강타했다.

 

▲ 영화 '밀수'가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섰다. [사진=외유내강]

3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밀수'는 개봉 첫 주 주말이었던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117만6048명의 관객을 끌어모아 누적관객수 172만4830명을 기록했다. 압도적인 흥행 1위로 곧 200만 관객을 돌파할 전망이며, 현재 예매율도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어서 개봉 2주차에도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등이 출연했으며 손익분기점은 약 400만으로 알려져 있다. 

 

박스오피스 2위는 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다. 지난 6월 14일 개봉한 '엘리멘탈'은 지난 30일 하루 동안 13만 7331명을 동원했으며, 누적관객수는 567만 2735명이다.

그 뒤를 이어 톰크루즈 주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3위에 올랐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지난 7월 12일 개봉했으며, 30일 관객수는 11만7751명으로, 누적관객수는 353만1883명을 기록했다.


이 외에 박스오피스 4위는 일본 애니메이션 '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으로 같은 기간 3만1177명을 모아, 누적관객수 58만216명을 달성했다. 5위는 마고 로비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바비'로 이날 2만7608명을 동원했으며, 누적관객수는 43만 2340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2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3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롯데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호텔롯데의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