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 1박 2일 캠핑카 데이트 떠난다 '달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0:09: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가 박선영과 캠핑카를 타고 1박 2일 여행에 나선다.

 

▲김일우, 박선영이 1박 2일 캠핑 여행에 나선다. [사진=채널A]

 

18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8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데리고 자신만의 힐링 스폿에서 1박 2일 캠핑카 데이트를 즐기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일영 커플은 다정히 손을 잡고 1박 2일 동안 집이 되어줄 캠핑카를 고르러 간다.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에 ’스튜디오 멘토군단‘ 심진화는 “이제 1박 2일이 버릇이 됐네~”라며 너스레를 떤다. ’일영 커플‘은 마치 신혼집을 고르듯 캠핑카 내부를 꼼꼼하게 살피고, 박선영은 “오빠 덕분에 캠핑카도 타 보네”라며 김일우를 띄워준다. 김일우 역시, “캠핑카 여행을 하고 싶었는데, 늘 마음에만 있었지 해 본 적은 없다”고 설레는 속내를 내비친다.

 

신중하게 캠핑카 선택을 마친 김일우는 박선영을 태우고 강릉에서 자신이 종종 가는 힐링 스폿으로 향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에 소나무가 있는 아름다운 해변에 도착한 김일우는 “바다에 발 좀 담글까?”라며 신발을 벗고 박선영과 함께 바닷물에 발을 적신다. 또한 두 사람은 한적한 바닷가를 걸으면서, “나 잡아 봐라~”라고 장난을 친다. 이를 지켜보던 ‘교감’ 이다해는 “신혼여행 느낌이다!”라며 흐뭇해하고 심진화와 문세윤 등은 “(결혼)날 잡아 봐라고 해야지~”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나아가, 김일우는 모래사장에 하트 구멍을 만들어서 그 안에 얼굴을 들이미는 고급 스킬의 인증샷을 시도한다. 

 

지켜보는 이들마저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일영 커플’의 1박 2일 캠핑카 데이트와 ‘신입생’으로 깜짝 합류한 천명훈이 ‘10년 여사친’과 양평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은 18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