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 ‘크로스’ 재킷 이미지 전격 공개...과감한 청청 패션으로 '시선강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5 08:46: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김양이 파격적인 ‘뉴트로’ 콘셉트의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 가수 김양이 '크로스'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했다. [사진=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

김양은 25일(오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앨범 ‘크로스’와 ‘포이즌’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크로스’ 앨범 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는데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로스’라고 적혀 있는 이번 앨범 재킷에서 김양은 복고를 재해석한 ‘뉴트로’ 스타일 패션을 시도, ‘걸크러시’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화려한 은색 톱을 입어 복근을 살짝 드러내는 것은 물론, 핫팬츠로 아찔한 8등신 각선미를 과시했다. 여기에 데님 재킷과 핫팬츠로 ‘청청 패션’을 연출했으며, 화이트 롱부츠를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무엇보다 ‘크로스’의 원곡 가수인 엄정화 못지 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운동으로 다져진 핫바디, 파워 당당한 포즈와 스타일까지 완벽히 어우러져,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에 김양이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느끼게 했다.

김양의 소속사인 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 김대중 대표는 “트로트가 아닌 댄스 장르를 새롭게 시도하는 만큼, 180도 달라진 김양의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했다. 의상도 직접 제작했으며, 안무로 요즘 트렌드에 맞게 만들어 연습했다. ‘크로스’와 ‘포이즌’을 통해 빛을 발할 김양의 색다른 매력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김양의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나는 ‘크로스’와 ‘포이즌’은 25일(오늘)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