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08:11: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액티브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dot solution)이 트러블 케어와 개성 표현을 동시에 충족하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를 다이소에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트러블을 짜기 전 초기 진정과 애프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트러블 스팟 패치’와 ‘트러블 클리어 패치’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10mm와 12mm 두 가지 사이즈를 포함해 트러블 크기에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출시

‘트러블 스팟 패치’는 어성초와 칼라민 성분으로 초기 트러블 진정을 돕고, 얇은 플라스타 밴드로 피부에 밀착해 효과적인 케어를 지원한다. ‘트러블 클리어 패치’는 하이드로콜로이드에 피부 진정 성분인 셀룰로오스검을 적용해 손상 부위를 부드럽게 보호한다.

제품은 별, 하트, 꽃잎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가 선호하는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조 과정에서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닷솔루션 브랜드 담당자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트러블 케어와 동시에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페스티벌이나 물놀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1020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새로운 패치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