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스, ‘기업 성장 어벤져스’ 군단 완성…“마케팅, 자금, ESG를 넘어 기업의 철학까지 컨설팅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08:54:3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객의 가치와 철학을 담아 매출 증대를 실현한다”는 경영 철학 아래 맞춤형 종합 솔루션을 제공해 온 로고스 주식회사가 각 분야 최정상급 전문가 영입을 완료하고, 기업 성장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본격 출범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 로고스 주식회사 송왕호 대표

이번에 완성된 로고스의 전문가 그룹은 디자인, 마케팅, 정책자금, VC 투자, 부동산 자산관리, ESG 금융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성장 과정에서 마주하는 모든 영역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지원하는 ‘어벤져스’ 군단으로 평가받는다. 이는 개별적인 컨설팅의 한계를 넘어, 기업의 DNA 자체를 혁신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의 길을 여는 통합적 파트너십의 시작을 의미한다.

로고스의 송왕호 대표는 “우리는 단순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행사가 아니라, 고객사의 비전과 철학에 깊이 공감하고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라며, “이번 전문가 그룹의 완성은 기업의 시작부터 성장, 그리고 미래 가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정을 함께할 ‘드림팀’의 출범”이라고 그 의미를 밝혔다.

로고스의 원스톱 솔루션은 각 전문가의 역량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기업 성장의 첫 단추는 명확한 비전과 튼튼한 자산에서 시작된다. 승민홀딩스 정승민 대표는 ‘기업 성장 액셀러레이터’로서 정책자금, 이노베이팅, 인증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체질을 정부와 투자자가 주목하는 혁신 기업으로 탈바꿈시킨다. 25년 경력의 부동산·채권 전문가 강창보 대표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와 서울보증보험(SGI)에서 쌓은 노하우로 토지개발, 법원경매, 매출채권관리를 통해 기업의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고 안정적인 재무 기반을 구축한다.

아무리 좋은 계획도 실행할 자금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시티은행과 저축은행 센터장을 역임한 유석윤 대표는 ‘금융·투자 전략가’로서 기업의 운전자금, 시설자금은 물론 VC 투자유치까지 성공시키며 성장에 필요한 실탄을 적시에 공급한다. 금융과 마케팅을 아우르는 이음LAB 김수현 대표는 확보된 자금을 매출로 직결시키는 ‘퍼포먼스 엔진’ 역할을 하며, 투자 대비 수익률(ROAS)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실행한다.

잘 만들어진 제품과 서비스는 그 가치를 제대로 알려야 빛을 발한다. 디자인 전문가 기옥경 대표는 ‘브랜드 스타일리스트’로서 홈페이지부터 명함까지 기업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모든 시각적 요소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며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 ESG 금융 전문가이자 ‘해님달님’ 농장을 운영하는 조규호 대표는 ‘지속가능한 비저너리’로서, 기업의 활동에 ESG 가치를 녹여내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미래 가치를 높이는 차별화된 스토리를 만들어낸다.

송왕호 대표는 “이제 로고스는 기업의 가치를 디자인하고(기옥경), 마케팅으로 매출을 일으키며(김수현), 성장의 실탄을 확보하고(유석윤, 정승민), 자산을 불리고 지키며(강창보), 지속가능한 미래를 설계(조규호)하는, 기업 성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진정한 파트너로 거듭났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