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첫 1년은 할부 이자만 내고 레이 1인승 밴을 구매하세요“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3-02 09:02:52
  • -
  • +
  • 인쇄
현대캐피탈, 3월 신차 할부 프로모션 진행

현대캐피탈이 기아 레이 1인승 밴 차종을 대상으로 신차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이 필요하지만 월 납입금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구매 후 1년동안 할부 이자만 납부하고 1년 뒤부터 할부금을 상환해 비용부담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현대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이 3월 한달 동안 현대자동차 전 차종과 기아의 레이 1인승 밴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차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현대캐피탈이 3월 한달 동안 현대자동차 전 차종과 기아의 레이 1인승 밴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차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각 고객별 맞춤 혜택으로 고객의 월 납입금 및 이자 부담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은 자동차 구매대금을 이자 부담 없이 6개월 동안 나눠 낼 수 있으며, 납입기간 도중에 잔여 금액을 모두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 역시 없다.

또, 현대캐피탈은 기아 1인승 밴 출시에 맞춰 다목적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레이 1인승 밴은 기존 레이에서 운전석을 제외한 모든 시트를 제거한 뒤 빈공간을 적재 공간으로 재설계한 모델로, 소규모 물류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자나 홀로 차를 타고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어졌다.

현대캐피탈의 다목적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8~60개월동안 2.7~3.7%의 저금리로 레이 1인승 밴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차량이 필요하지만 초기 납입금이 부담스러운 고객은 첫 1년은 할부 이자만 납부하고, 1년 뒤부터 원리금을 상환하는 거치형 상품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차량 할부금과 별개로 최고 300만원의 무이자 대출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금리 부담이 높아지는 시기에 자동차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새롭게 출시된 차량에 최적화된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캐피탈의 3월 신차 할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민 5명 중 1명 척추질환… 허리디스크와 협착증 구분법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민병’으로 불리는 척추질환 환자가 크게 늘면서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에 대한 구분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 통계에 따르면 2024년 척추질환 환자 수는 972만3,544명으로 집계됐다. 국민 5명 중 1명이 척추질환을 겪는 셈이다. 요통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는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은 통증 양상이

2

현대차, CNN과 손잡고 ‘K-컬처 신드롬’ 세계에 알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뉴스 채널 CNN과 손잡고 한국 문화의 영향력과 저력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선보인다.현대차는 28일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CNN International Commercial, CNNIC)이 제작하는 신규 CNN 오리지널 시리즈 ‘케이-에브리띵(K-Everything)’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

3

롯데관광·MSC 크루즈, 3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MSC 크루즈와 3년간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아시아 최대 규모 크루즈선 ‘MSC 벨리시마’의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롯데관광개발은 2027년 6월, 아시아 최대 크루즈선인 ‘MSC 벨리시마(MSC Bellissima)’를 타고 떠나는 6박 7일의 전세선 크루즈 상품을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