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에 고향사랑기부제 혜택 제공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22 09:07:27
  • -
  • +
  • 인쇄
동참 의사 밝히면 보험료 5% 할인…자녀가 온라인으로 간편 가입 가능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온라인 전용상품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에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혜택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상품에 가입할 때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의사를 밝히면 보험료의 5%를 할인해주는 ‘고향사랑 약속 보험료 할인’ 서비스가 도입된 것이다.
 

▲NH농협생명이 온라인 전용상품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에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혜택을 추가했다. [사진=NH농협생명]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의 고향이나 원하는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고 지자체에서는 기부금을 주민 복리에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제도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은 부모의 주민등록번호나 인증서 없이 자녀가 대신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부모의 가입 나이 제한은 없고 인수심사도 생략하는 만큼 가입이 간편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일상에서 갑자기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 등을 보장한다.

단일보험료를 적용하는데 보험료 5% 할인 혜택까지 받으면 남자는 9025원, 여자는 8550원(정상보험료 남자 9500원, 여자 8500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계약자인 자녀가 한 번만 납입하면 1년간 보장받게 된다.

아울러 NH농협생명은 해당 상품에 가입할 때 계약자에게 납부한 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