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 부산지사에서 오는 8월에 미국, 영국, 캐나다 대학&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5일(화) ‘미국&영국 대학원 설명회’, 8월 6일(수) ‘캐나다 명문대 진학 설명회’ 총 2회에 걸쳐 진행 될 예정이다. 두 설명회 모두, 학교 담당자가 직접 진행하여 입학 정보, 준비 방법, 생생한 합격 사례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8월 5일에 진행되는 ‘미국&영국 대학원 설명회’는 해외 대학원 진학을 고려중인 대학 & 대학원생, 취업 초년생으로 커리어 변경을 고려중인 분,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뉴욕대(New York University) 학사를 졸업하고 교육계 회사에서 3년간 근무하고 현재 Hult 입학 담당부서에서 한국 학생의 입학 및 현지 취업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전문가가 진행한다. 본 설명회를 통해서 ▲현지 기업이 마음에 드는 이력서 쓰기 ▲면접에서 돋보이는 인터뷰 스킬 ▲과정 중 취업 준비 필수 사항 ▲ 대학원 유망 기업 취업 사례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 8월 6일에 개최되는 ‘캐나다 명문대 진학 설명회’에서는 한국 내신 성적과 상관없이, 명문 국제 사립고를 통해 졸업장 취득 후 캐나다, 영국, 홍콩, 호주 명문대 대학 진학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를 대표하는 토론토 대학교, 맥마스터 대학교, 워털루 대학교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종로유학원을 통해 실제로 명문대학에 진학한 다수의 사례도 함께 공유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각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설명회 종료 후 1:1 맞춤 상담도 제공될 예정’이라며 ‘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