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4일부터 남성 고객 겨냥 ‘THE FACT’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3 09:20:3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올리브영이 남성 뷰티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THE FACT(이하 더 팩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간 올리브영 남성 회원 매출액은 연평균 3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들이 구매하는 상품군도 올인원이나 면도용품 등에서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남성 색조나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는 추세다.

 

▲ <사진=CJ올리브영>

 

더 팩트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이 같은 남성 뷰티 시장의 세분화에 발맞춰 온·오프라인에서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뷰티에 생소한 입문자부터 자기관리에 진심인 그루밍족까지 모든 남성들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맨즈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 주로 온라인 쇼핑을 즐겨하는 남성들에게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실제로 지난해 올리브영 남성 회원의 오늘드림 주문액은 전년 대비 9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 팩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첫날인 14일부터 3일 동안은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올형 비기너 특가’를,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행사 상품을 원플러스원(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올형 맨투맨 특가’ 등을 전개한다.

 

남성 고객의 쇼핑 특성을 고려한 온라인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남성들을 위해 행사 상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천 원을 할인하는 장바구니 쿠폰을 2장 지급한다.  

 

맨즈케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체험 키트, ‘맨즈 올인원 키트’도 온·오프라인에서 선착순 제공한다. ‘맨즈 올인원 키트’는 스킨케어, 베이스메이크업, 건강기능식품 등 17~19종의 체험분과 1종의 본품이 담겼다. 오프라인에서는 대학교 인근 일부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 회원 중 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더 팩트 특가 기획전 내 행사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입문자부터 그루밍족까지 남성 고객의 자기관리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갖춘 프로모션으로 ‘더 팩트’를 기획했다”며 “또 ‘오늘드림’과 같은 편리한 즉시 배송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 남성들의 피부 고민, 루틴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휠라 언더웨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 오픈... 차별화된 상품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편안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휠라 언더웨어가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2

한국필립모리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서 ‘환경·문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참여해 환경적 책임과 문화적 경험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현장 활동을 진행한다.회사는 환경재단과 손잡고 부산 지역 최초로 ‘쓰담필터X모두모아’ 플로깅 캠페인을 선보인다. 축제장 곳곳을 누비는 ‘쓰담필터 크루’가 무단투기

3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