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2년 연속 1위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1-26 09:35:37
  • -
  • +
  • 인쇄
(무)AXA마일리지운전자보험 앞세워 운전자보험 부문서 수상 영예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AXA손해보험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운전자보험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IPS(산업정책연구원)에서 경영 실적과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등 기준을 종합 평가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AXA손해보험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운전자보험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사진=AXA손해보험]

 

특히 (무)AXA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고객 중심의 경영 가치 실현을 위한 실질적 보장으로 각종 교통규제 강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다양한 사고 상황에 대한 효율적인 대처를 도와준다.

AXA손보는 또 업계에서 처음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할인 혜택을 운전자보험에 도입해 운전자보험 장기 고객에게 합리적 보험료로 경제적 부담 완화와 고객 편익을 제고했다.

일상생활·대중교통 이용 중 사고, 보이스피싱 피해 등 보장 범위도 넓혔다. 최근에는 횡단보도 보행자 보호 의무 강화, 교통약자 보호구역 확대 등 강화되는 법·규제에 맞춰 관련 담보도 강화했다.

아울러 AXA손보는 교통사고 발생시 형사합의금과 벌금·변호사 선임비는 물론 사고피해 복구를 위한 보장 금액을 확대해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기도 하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교통사고 관련 법률 강화와 제도 변화로 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도 강화할 필요가 있다”며 “고객에게 필요한 보장을 최우선으로 한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결실을 맺었다”고 밝혔다.

도 본부장은 또 “AXA손해보험은 올해도 고객이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더 나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