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참여형 ESG 캠페인 지속···태양광랜턴 기증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01 09:44:40
  • -
  • +
  • 인쇄
90여명 임직원 참여 ‘라이팅칠드런’

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 참여형 ESG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분리배출을 사진으로 인증해 참여하는 ‘제리(제대로 리사이클) 챌린지’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에너지 나눔 캠페인인 ‘라이팅칠드런’을 전개한다.

국제개발협력 NGO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에너지가 부족한 해외 에너지빈곤 국가에 후원자가 직접 조립한 태양광랜턴을 보내주는 친환경 나눔 캠페인이다.
 

▲사진 = 롯데칠성음료 제공

 

참여한 90여명의 임직원들은 제공된 태양광랜턴 조립키트를 수령하고 가족들과 함께 조립하며 에너지의 소중함을 공감하고 에너지 빈곤국에 이를 기부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후문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분야의 사회공헌을 통해 임직원들이 사회공헌의 개념을 넓게 이해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특히, 임직원이 함께 실천하는 캠페인을 통해 폭넓은 ESG 경영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