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자산형성·자립 지원 ‘청년도약계좌 탑승’ 이벤트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14 09:50:21
  • -
  • +
  • 인쇄
당첨자에게 여행지원금 100만원·비상금 10만원 하나머니 등 증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은행은 청년들의 중장기 자산형성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하나 청년도약계좌’ 가입을 독려하는 ‘청년도약계좌 탑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 청년도약계좌는 5년 계약 기간에 매월 70만원까지 자유롭게 불입할 수 있는 정책형 금융상품이다. 매월 최대 6%의 정부기여금과 함께 최고 연 6.0%의 세전 금리를 제공하는데 최초 3년간은 기본금리 4.5%로 고정되고 이날 기준 우대금리 최대 연 1.5%를 추가 제공한다.
 

▲하나은행이 청년들의 중장기 자산형성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하나 청년도약계좌’ 가입을 독려하는 ‘청년도약계좌 탑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우대금리 항목에는 ▲급여(가맹점)이체 연 0.6% ▲카드결제 연 0.2% ▲목돈마련응원 연 0.1% ▲마케팅동의 연 0.1% ▲소득플러스 연 0.5% 등이 포함된다.

아울러 청년희망적금 만기 예정인 손님은 본인 희망시 청년도약계좌에 일시납입을 신청할 수 있다. 선납 이자 효과와 정부기여금, 비과세 등 혜택이 부여되기 때문에 만기시 최대 856만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은행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청년도약계좌 탑승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청년도약계좌 가입을 신청한 손님에게 메가MGC커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또 오는 3월15일까지 가입을 완료할 경우 추첨해 ▲해외여행 지원금 100만 하나머니(5명) ▲청년 비상금 10만 하나머니(50명) ▲5만원 상당 배달쿠폰(100명) 등을 제공한다.

일반 적립식 청년도약계좌 가입 손님에게는 별도로 햄버거 세트 쿠폰(2만명)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근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콜센터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