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여행과 함께 '2주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튀르키예 ▲싱가포르 ▲일본 북해도 지역을 대상으로 총 22개의 상품을 구성했으며 10% 할인 및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 최대 12% 혜택을 제공한다.
![]() |
▲ [사진=노랑풍선] |
우선 ‘2주만 특가’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튀르키예’ 상품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프레미아를 통해 출발하며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안탈리아 등 튀르키예 핵심 도시와 문화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다.
'싱가포르' 상품은 7월부터 10월까지 매일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출발한다.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공원' ▲거대 온실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득한 '센토사 섬' 등을 관광할 수 있다.
'일본 북해도'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한다. ▲후라노 ▲비에이 ▲삿포로 등 자연과 도심 관광을 체험한다.
각 상품별 네이버 단독 혜택으로 ▲쉬린제 와인(룸당 1병/튀르키예) ▲이클립스 캔디(1인 1개/싱가포르) ▲화과자(룸당 1개/북해도) 등을 증정한다.
오는 17일과 24일, 26일 오후 8시 네이버쇼핑LIVE에서는 ‘튀르키예’와 ‘싱가포르’, ‘일본 북해도’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각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사, 가이드 경비 지원(10인 추첨/튀르키예) ▲토스트박스 피넛 버터(1인 1개/싱가포르) ▲바샤 커피 드립백 1박스(5인 추첨/싱가포르) ▲마유크림(룸당 1개/일본 북해도) 등 상품별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에 네이버 여행과 함께하는 ‘2주만 특가’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여행지를 예약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