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심미적 감동을 주는 미술전시회 열어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0:32:06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7일 부산시 신창동에 위치한 ‘BNK부산은행갤러리’에서 예술의 심미적 감동을 주는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 사진=BNK부산은행

 

오는 14일까지 이미라 개인전 ‘무채색의 향기’에서는 흑백, 회색의 미묘한 음영이 자연의 단순함과 고요함을 표현하는 작품들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무채색의 섬세한 미학을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17일부터 24일까지 이기태 개인전이 진행된다. 원로작가 이기태는 오랜 시간 예술을 통해 감성과 철학을 탐구하며 독창적인 조형 언어를 구축해왔다.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의 예술 세계를 가까이에서 만나고 작품 속에 담긴 깊은 이야기와 감성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열리는 제 4회 부산중구미술인협회전 ‘봄빛, 초록바다에 물들다’는 지역 미술인의 창작 열정과 예술적 교류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는 게 은행 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민아 기자
오민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美 와이스에셋 자사주 블록딜 성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지난 10일 공시를 통해 미국 보스턴 기반 자산운용사 ‘와이스 에셋 매니지먼트(Weiss Asset Management, 이하 와이스에셋)와 자사주 블록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거래로 와이스에셋은 다날 2대 주주 겸 기관 투자자로 참여하며 장기적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2

피자스쿨 × 김다예 작가, ‘취향으로 말하는 시대’… 젊은 감성을 담은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식품업계 전반에서 제품 자체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 흐름이 확대되면서,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은 하나의 감성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피자스쿨’은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함께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첫 번째 협업(김잼 작가)

3

CJ프레시웨이, ‘셰프 마스터즈’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 오너 셰프 3인과 함께 프리미엄 다이닝 프로젝트 ‘셰프 마스터즈’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셰프 마스터즈는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부터 전개한 프리미엄 급식 캠페인 ‘더 미식 테이블’의 일환이다. 구내식당·푸드코트 등 푸드서비스 사업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이용객들이 식사와 미식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