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ES서 ‘비스포크 홈’ 전시…美 출시 전 이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6 10:45:34
  • -
  • +
  • 인쇄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 올해 미국 시장 진출

삼성전자는 미국 가전박람회 ‘CES 2022’를 찾은 관람객에게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 홈 전시 존’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곳에는 올해부터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판매되는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의 다양한 조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는 냉장고와 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로 구성된 주방 가전 조합이다.
 

▲ 삼성전자의 CES 2022 비스포크 전시존 [사진=삼성전자 제공]

 

네이비‧옐로우‧그린 등 3가지 테마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비스포크 가전이 전시됐다.

올해 1분기부터 미국에서 판매되는 ‘비스포크 냉장고 프렌치도어 4도어’와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와 에어드레서, 슈드레서가 패션 소품들과 함께 전시됐다.

이외에도 올해 1분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는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거실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강조해 전시됐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올해는 비스포크 홈이 북미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할 계획”이라며 “북미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비스포크의 DNA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커머스 이용 안해도 되겠네" 이마트, 직수입 편집존 '와우샵' 론칭
[메가경제=정호 기자]신선·그로서리 상품 중심으로 본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온 이마트가, 생활용품 카테고리‘초저가 전략’을 전면에 내세워 시장 리더십 확대에 나선다. 이마트는 초저가 생활용품 1340여개를 출시하고, 이마트 매장 내 편집존 (in-shop) ‘와우샵(WOW SHOP)’을 시범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우샵’은 ‘와우(WOW)’하고 놀

2

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프리미엄 라인 ‘리복 LTD(LEARN, TEST, DESIGN)’를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마련된 ‘리복 LTD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은 리복 잠실 롯데월드타워몰점과 함께 향후 브랜드 전략의 핵심 거점으로

3

롯데칠성음료,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종합 ESG 부문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시상식에서 종합 ESG 부문 산업통상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주최하는 지속가능경영유공은 지속가능경영의 확산과 선도로 산업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기업 및 단체 등을 발굴, 포상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촉진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