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VIP 대면상담 여의도에 ‘연금 더 드림 라운지’ 개설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15 10:46:09
  • -
  • +
  • 인쇄
작년 전국 5곳에 이어 올 들어 여의도PB센터지점 첫 오픈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은행은 여의도PB센터지점에 연금 VIP 손님을 위한 전문 대면상담 채널 ‘연금 더 드림 라운지’를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연금 더 드림 라운지는 1억원이상 IRP·DC 연금자산을 보유한 개인손님의 안정적인 노후준비를 위해 대면 전문상담을 진행한다. 주요 업무는 ▲연금상품 운용 내역 진단 ▲연금상품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연금관리 컨설팅을 통한 은퇴설계서비스 제공 등이다.
 

▲하나은행이 여의도PB센터지점에 연금 VIP 손님을 위한 전문 대면상담 채널 ‘연금 더 드림 라운지’를 개설했다. 지난 14일 오픈식에서 조영순 하나은행 연금사업단 부행장(왼쪽 3번째),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왼쪽 5번째)과 임직원들이 테이프를 커팅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지난해 ▲CLUB1PB센터지점 ▲영업1부PB센터지점 ▲부산 International PB센터 ▲대구중앙지점 ▲광주금융센터지점 등 전국 5개 영업점에 연금 더 드림 라운지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일반적인 연금관리는 물론 세무·부동산·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모든 분야에 걸쳐 전문가와 연계해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퇴직연금 손님을 위해 은행권에서는 처음 유선 상담채널 ‘연금손님관리센터’를 운영 중이다.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손님을 대면하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역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나은행은 또 ▲모바일 연금닥터 서비스 ▲AI연금투자솔루션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손님들에게 다른 은행과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하나은행 연금사업단 관계자는 “무엇보다 손님의 소중한 노후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손님과 접접을 꾸준히 넓힐 계획”이며 “하나은행을 믿고 맡겨준 연금 손님의 건강한 노후 설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