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전문몰 리씽크, 롯데몰 광명점서 ‘코리아 광명제’ 진행…최대 93%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7 10:48:26
  • -
  • +
  • 인쇄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할인행사 진행
질 좋은 재고 상품 총 1000개 합리적 가격 판매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재고전문몰 리씽크는 오는 22일까지 롯데몰 광명점 1층 리씽크 매장서 ‘코리아 광명제’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93%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리씽크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처럼 리씽크만의 일주일간 쇼핑 축제인 ‘코리아 광명제’를 기획했다. 롯데몰 광명점 리씽크 매장에서 진행된다는 의미로 광명점의 ‘광명’과, 참여기업들이 할인 행사를 통해 재고를 소진하고 ‘광명’을 찾는다는 뜻을 담았다.
 

▲ [사진=리씽크 제공]

리씽크는 지난 ‘2020 코리아재고페스타’ 이벤트로 달궈진 쇼핑 열기를 이번 행사를 통해 지속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코리아 광명제’로 기업들은 빠른 시간 내에 재고를 소진하고 소비자에게는 합리적 가격에 질 좋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품목은 ▲TV ▲노트북 ▲컴퓨터 ▲가전 ▲명품 가방 등 백화점 전시 재고와 반품재고 등 총 약 1000개의 상품이다.

장소는 롯데몰 광명점 1층 리씽크 매장에서 오는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1일차에는 셀리턴 스탠다드LED 마스크를 70% 할인된 가격인 약 39만원에 판매했다. 2일차에는 코어i7 맥북프로 15인치를 56% 할인된 약 119만원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며, 22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재고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마트 TV, 리퍼노트북 및 리퍼휴대폰, 무선 청소기, 식품 재고상품을 최대 93% 할인한다. 또 흉터연고 치료제와 아이스크림의 경우 배송비만 내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지난 ‘2020 코리아재고페스타’ 행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코리아 광명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기업들의 질 좋은 재고상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재고의 선순환을 지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 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림, 저칼로리부터 야식까지 명절 간편식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연휴를 앞두고 가정 간편식(HMR) 수요가 확대되는 가운데 하림이 명절 맞춤형 제품군을 제안했다. 차례 음식 외에도 연휴 기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요리와 야식, 술안주 수요를 겨냥한 구성이다. 고칼로리 명절 음식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영양 균형도 강조했다. 하림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대체 식재료로

2

교촌, 노랑풍선과 손잡고 ‘치킨 체험 여행’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여행사 노랑풍선과 협업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0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에서 대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사가 공동 기획한 여행 상품과 연계해 미식과 여행을 결합한 형태로

3

설 연휴 인천공항 122만명 몰린다…14일 출국 ‘피크’, 주차대란 우려에 대중교통 권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번 설 연휴(13~18일) 기간 인천국제공항에 출입국 여객 122만명이 몰릴 전망이다. 환승객을 제외한 수치로, 일평균 20만4000명 수준이다. 12일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연휴 기간 총여객과 출발여객이 가장 많은 날은 14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착여객은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에 가장 많을 전망이다. 환승객을 포함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