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 출시…강력 스팀·코드리스로 다림질 효율성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14:16: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장마철 습기와 옷의 구김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신형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Free Move Power)’를 2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드 없는 자유로운 다림질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사용 중 전선 걸림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했다. 30초 예열 후 분당 최대 220g의 강력 스팀을 분사하며,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분당 40g의 연속 스팀을 제공해 효율적인 다림질을 돕는다. 스크래치에 강한 세라믹 열판을 적용해 다양한 소재를 부드럽게 다릴 수 있으며, 본체 무게는 약 960g으로 손목 부담을 줄였다.
 

▲ 테팔,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 출시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됐다. 250ml 대용량 물통과 넓은 주입구, 이중 누수 방지 설계를 적용했으며, 사용하지 않을 시 8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탑재했다. 좁은 의류 부분도 세밀하게 다릴 수 있는 포인트 팁과 다리미와 거치대를 안전하게 고정하는 ‘이지 락(Easy Lock)’ 잠금 장치도 적용됐다.

산뜻한 파스텔 민트 컬러로 출시된 ‘프리무브 파워’는 다리미 본체와 거치대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테팔 관계자는 “무선의 자유로움과 강력한 스팀 성능을 결합해 여름철 다림질 효율성을 높였다”며 “소비자들의 일상 속 편리함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켓틸다×이랜드그룹 유통채널 진출 시너지로 새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수입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큐레이션하는 브랜드 ‘마켓틸다’가 이랜드그룹의 유통채널에 공식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마켓틸다가 백화점 마트등 대형 유통채널 전략에서 한 단계 도약하는 신호탄으로, 시장 확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마켓틸다는 이미 약국, 카페, 식료품점 등 다양한 소매 채널을 통해 틈새 공간을 활용한 ‘샵인샵

2

올영세일로 보는 K뷰티 트렌드……‘성분 뷰티’·‘팩클렌저’ 주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최근 진행한 '올영세일'을 통해 1년 새 달라진 K뷰티 트렌드와 소비자의 관심사가 확인됐다고 8일 밝혔다.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성분 뷰티(Ingredient Beauty)’ 상품이 약진했고, 몸과 두피까지 얼굴처럼 꼼꼼하게

3

오뚜기,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현미영양닭죽, 현미쇠고기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은 3가지 고(高) 콘셉트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100%를 충족하며, 닭고기와 소고기 함량도 각각 22%와 11.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고단백 현미영양닭죽'은 국산 닭안심살과 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