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여름 시즌 한정 ‘뷰캉스·풀캉스’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4:32: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반얀트리 그룹 계열의 프리미엄 레지던스형 호텔 ‘카시아 속초’가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인피니티 풀 경험을 중심으로 구성된 시즌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공간 연출과 함께 뷰티·미식 요소를 결합해 고객 체류 경험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Molvany)’와 협업한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Summer Glow with Molvany)’ 패키지는 인피니티 풀과 뷰티 콘텐츠를 결합한 뷰캉스(뷰티+바캉스) 상품이다. 카시아 속초의 시그니처 컬러인 ‘카시아 옐로우’와 몰바니의 ‘버건디’를 바탕으로, 풀 사이드 공간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감성 연출이 특징이다.
 

▲ 카시아 속초, 여름 시즌 한정 ‘뷰캉스·풀캉스’ 패키지 출시

해당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 객실 1박, ▲비스타 조식, ▲수영장 이용권, ▲몰바니 스킨케어 기프트 박스로 구성된다. 기프트 박스에는 ‘LHA 율피 젤 클렌저’, ‘아티초크 수딩 아크네 포어 토너 패드’, ‘트리플 디펜스 데일리 선크림’ 등이 포함돼 여름철 피부 휴식에 초점을 맞췄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풀 사이드 바에서 보다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파클링 모먼트(Sparkling Moment)’ 패키지도 운영된다. 해당 상품은 ▲성인 2인 기준 객실 1박, ▲조식, ▲수영장 이용권과 함께, 풀사이드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샴페인과 ▲아보카도·새우 핀초스 세트가 포함된다.

카시아 속초 관계자는 “탁 트인 동해 전망을 품은 인피니티 풀을 중심으로 감성적이고 품격 있는 여름 휴가 경험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전통적인 숙박 서비스에서 나아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고객 체류 가치 제고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패키지는 한정 기간 동안 운영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