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주유소 '클린데이' 캠페인 시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4-29 14:45:3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SK에너지가 전국 주유소 현장의 청결 수준을 높이기 위해 오는 5월 ‘클린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SK에너지는 29일 내달 1일부터 한 달 간 전국 SK주유소에서 ‘향기로운 봄, 기름때 날려 봄’ 슬로건으로 클린데이 캠페인을 연다고 밝혔다. 봄맞이 대청소를 하듯 더 깨끗한 SK주유소를 만들어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는 취지다. 


캠페인에는 전국 SK주유소 운영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청결 미션을 완료한 뒤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캠페인이 끝나면 120개 주유소를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배달앱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청소 미션은 주유기 밑판 닦기, 주유건과 노즐집 닦기, 바닥에 흘린 기름 닦기 등이다. 이에 따라 SK주유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한층 청결한 주유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SK에너지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 총 3회에 걸쳐 클린데이 캠페인을 시행할 계획이다. 특히 캠페인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행함으로써 주유소 현장에 청결 문화가 자리잡게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배정한 SK에너지 소매전략실장은 “청결한 주유소는 고객 신뢰의 출발점”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국 SK주유소의 위생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려서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IBK 1st LAB’ 7기 참여기업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서울핀테크랩과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베드 ‘IBK 1st LAB(퍼스트 랩)’ 7기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IBK 1st LAB’은 은행 외부의 디지털 혁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기업은행의 상품,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접목할 수 있는지 실험·검증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 베드이다.기업은행은 이번

2

교통사고 급성통증, 한의학 통합치료가 더 효과적… 심리 증상까지 개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교통사고로 목·허리 통증을 겪는 환자에게 한의학 기반의 통합 입원치료가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단순 통증 완화를 넘어 우울·불안·불면 등 심리적 요인까지 함께 호전되는 것으로 나타나 치료 패러다임 전환의 필요성이 제기된다.경희대한방병원 침구과 이승훈·홍예진 교수 연구팀은 교통사고로 급성기 목·허리 통증을 호소해 2018년

3

‘내돈내산템’ 효과 통했다… 서범준, 칼로 ‘리바이크’ 모델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Calo)가 배우 서범준을 실내 자전거 ‘리바이크(Re-Bike)’의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서범준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해당 제품을 ‘실제 사용템’으로 소개한 이후 소비자 관심이 급증한 점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서범준은 드라마 열혈사제2, 우주메리미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예능에서도 꾸준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