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업데이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5:53: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파이드픽셀즈와 공동 서비스하는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의 가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2024년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업데이트에는 ▲신규 픽업 캐릭터 3종 ▲추가 스테이지 720개 ▲핼러윈 코스튬 3종 ▲통합 월드 챌린지 등이 포함됐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흑기사 레온’과 ‘크리스티나’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이반’은 어둠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체력을 희생하여 공격력을 얻는 광전사 효과와 스킬 쿨타임 감소, 피해 무효화 스킬 등의 폭발적인 능력치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이반’의 해골 악마 코스튬인 ‘크림슨 나이트’, ‘미코코로’의 호박 마녀 코스튬인 ‘할로윈 위치’, ‘크리스티나’의 뱀파이어 코스튬인 ‘다크 프린세스’ 등 핼러윈 특별 의상 3종도 업데이트한다.

 

또, 총 720개의 추가 스테이지와 함께 서버 별 챌린지가 아닌 통합된 서버에서 진행하는 ‘월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챌린지 참가를 위해서는 듀얼 캐릭터 배치 덱 구성이 필요하며,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펫과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가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할로윈~ 렛츠 드림 나이트’를 통해 ‘준’ 코스튬과 스토리 던전을 추가하고 이벤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지난 5월 30일 국내 및 160여개 국의 글로벌 시장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그랑사가 키우기’는 원작의 매력적인 아트와 몰입감 있는 서사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공식 발표했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천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

2

디아지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서K-칵테일 게스트 바텐딩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박희만 바텐더가 오는 11월 14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는 매년 60여 개국, 1만 명 이상의 바텐더가 참가해 창의력·기술·서비스 정신을 겨루는 세

3

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이 한국환경보전원과 협업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같은 생활권 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을 통해 지역 중심의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과 중고거래 과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수칙을 홍보함으로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