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업데이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5:53: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파이드픽셀즈와 공동 서비스하는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의 가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2024년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업데이트에는 ▲신규 픽업 캐릭터 3종 ▲추가 스테이지 720개 ▲핼러윈 코스튬 3종 ▲통합 월드 챌린지 등이 포함됐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흑기사 레온’과 ‘크리스티나’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이반’은 어둠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체력을 희생하여 공격력을 얻는 광전사 효과와 스킬 쿨타임 감소, 피해 무효화 스킬 등의 폭발적인 능력치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이반’의 해골 악마 코스튬인 ‘크림슨 나이트’, ‘미코코로’의 호박 마녀 코스튬인 ‘할로윈 위치’, ‘크리스티나’의 뱀파이어 코스튬인 ‘다크 프린세스’ 등 핼러윈 특별 의상 3종도 업데이트한다.

 

또, 총 720개의 추가 스테이지와 함께 서버 별 챌린지가 아닌 통합된 서버에서 진행하는 ‘월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챌린지 참가를 위해서는 듀얼 캐릭터 배치 덱 구성이 필요하며,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펫과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가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할로윈~ 렛츠 드림 나이트’를 통해 ‘준’ 코스튬과 스토리 던전을 추가하고 이벤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지난 5월 30일 국내 및 160여개 국의 글로벌 시장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그랑사가 키우기’는 원작의 매력적인 아트와 몰입감 있는 서사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미국 서부&남부 일주’ 패키지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미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로스앤젤레스’부터 ‘뉴멕시코’까지 아우르는 ‘미국 서부&남서부 일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미국의 53개주 가운데 미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선정된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뉴 멕시코 지역을 총 11일동안 전부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해 미국의 또

2

영풍, 고려아연 경영진에 "'적대적 M&A' 프레임은 허구, 주주권 왜곡 말라"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고려아연의 최대주주인 영풍이 최윤범 회장 등 현 경영진을 겨냥해 “정당한 주주권 행사를 ‘적대적 M&A’로 왜곡하고 있다”며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영풍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불거진 지배구조 논란과 법적 분쟁의 책임이 현 경영진의 주주권 침해에 있다고 지적하며, 경영 정상화 의지를 재확인했다. 영풍은 자신들이 50년 넘게

3

웅진프리드라이프, 신한은행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의 프리드라이프 인수 이후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전략의 첫 발걸음으로 금융과 라이프케어를 결합한 업계 최초의 전략적 협력을 시작한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1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신한은행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양사는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