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준 기자] 배우 신승환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영화 ‘악마들’의 리뷰와 함께 ‘악마의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 |
▲ 배우 신승환이 5일 개봉한 영화 '악마들'과 관련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리뷰와 먹방을 선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 |
영화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 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로 5일 개봉했다. ㈜콘텐츠지 제작한 이 영화에 출연한 신승환이 영화 홍보 요정으로 변신했다.
신승환은 '신승환의 탐미' 유튜브 채널에서 영화 '악마들' 리뷰와 함께 푸라닭의 '마불로 악마', 카페베네 '초코 악마 빙수' 먹방을 보여 줬다.
신승환은 이 영상에서 극 중 인물인 석만 캐릭터로 빙의해 무시무시한 치킨 먹방을 보여줘 웃음과 소름을 동시에 자아냈다. 그는 "악마 놈 중의 한 놈으로 제가 등장한다"며"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이 오셔서 보시면 엄청나게 맵고 엄청나게 시원한 맛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승환 측은 "군침 돌게 만드는 먹방과 함께 영화에 대한 시시콜콜한 이야기부터 감독, 배우 소개까지 알찬 리뷰가 담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