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환,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영화 '악마들' 리뷰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5 16:32:1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배우 신승환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영화 ‘악마들’의 리뷰와 함께 ‘악마의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 배우 신승환이 5일 개봉한 영화 '악마들'과 관련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리뷰와 먹방을 선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

 

영화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 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로 5일 개봉했다. ㈜콘텐츠지 제작한 이 영화에 출연한 신승환이 영화 홍보 요정으로 변신했다.

 

신승환은 '신승환의 탐미' 유튜브 채널에서 영화 '악마들' 리뷰와 함께 푸라닭의 '마불로 악마', 카페베네 '초코 악마 빙수' 먹방을 보여 줬다. 

 

신승환은 이 영상에서 극 중 인물인 석만 캐릭터로 빙의해 무시무시한 치킨 먹방을 보여줘 웃음과 소름을 동시에 자아냈다. 그는 "악마 놈 중의 한 놈으로 제가 등장한다"며"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이 오셔서 보시면 엄청나게 맵고 엄청나게 시원한 맛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승환 측은 "군침 돌게 만드는 먹방과 함께 영화에 대한 시시콜콜한 이야기부터 감독, 배우 소개까지 알찬 리뷰가 담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2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3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