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쇼핑·리빙 특화카드 2종 출시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16:36:14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는 특정 영역 이용 시 최대 1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zgm shopping(지금 쇼핑)', 'zgm living(지금 리빙)'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이미지=NH농협카드

 

새롭게 출시된 2종 카드는‘지금 잘 사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하에 런칭한 NH농협카드의 'zgm(지금)'시리즈의 신상품이다. 각각 쇼핑과 생활필수 업종에 최적화돼 고객이 필요한 혜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zgm shopping'카드는 국내 온라인 전가맹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쇼핑 이용액의 최대 1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현대백화점면세점과도 협력했다. 「zgm shopping」카드 발급 시 현대백화점면세점 BLACK 등급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상시 최대 20% 할인혜택, 면세품 우선 인도 등 현대백화점면세점의 VI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에 대한 적립 혜택에 집중된 상품이다. 5대 생활필수 업종(주유, 공과금, 교육, 통신, 보험) 이용 시 전월실적에 따라 NH포인트를 최대 15%까지 적립할 수 있어 한 달에 최대 7만50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두 카드 상품 모두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기본 적립 외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발급월 포함 12개월 동안 18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적립받은 기본적립 포인트의 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연 1회). 국내 공항라운지, 공항 및 호텔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