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조이시티와 유저 참여형 기부 ‘조이풀’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9 17:19:20
  • -
  • +
  • 인쇄
희망스튜디오 기부플랫폼 ‘스마일기브’에서 릴레이 오픈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게임회사 조이시티와 함께 이용자 참여형 ‘조이풀(Joy Full)’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국내외 아동 청소년들의 삶에 행복을 채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조이시티 게임 ‘3on3 프리스타일’ 편 캠페인은 오는 14일 '프리스타일 1&2’ 편 캠페인은 21일에 희망스튜디오 기부플랫폼 스마일기브를 통해 릴레이로 오픈된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조이시티 '조이풀' 기부캠페인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조이시티는 캠페인 기간 각 게임에서 진행되는 게임 속 기부 이벤트 미션 달성 시 자체적으로 출연금을 준비해 전달한다. 나아가 이용자가 구매만 해도 기부되는 기부 패키지 수익금을 추가로 기부한다.

기부금은 아동 청소년들의 행복한 삶의 근간이 되는 신체적‧정신적 발달을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캄보디아 스퉁트렝 지역에 거주하는 취약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운동장 조성과 국내 취약 아동 청소년들의 무료 농구 교실을 위해 플랜인터내셔널 코리아, 한기범사랑나눔에 전액 기부된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은 “국내 대표 온라인 스포츠게임 ‘프리스타일’을 만든 조이시티의 첫 기부 캠페인에 협업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희망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이번 협업이 게임 산업 생태계에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