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시작부터 눈물 파티...송해나 "무슨 일이야..." 경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09:33: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가 시작부터 ‘눈물 잔치’를 벌인다.

 


2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입성 직후부터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6번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번 16기는 이혼의 아픔을 한 차례 겪은 돌싱남녀가 모인 ‘돌싱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고즈넉한 대한민국 ‘정신문화의 수도’인 안동에 모인 16기 돌싱남녀들은 시작부터 눈물을 흩뿌리며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으로 매콤할 ‘청양고추맛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우선 6인의 솔로녀는 돌싱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동안 비주얼에 풋풋한 미모를 자랑하며 ‘솔로나라 16번지’에 등장한다. 그런데 이중 한 솔로녀는 등장하자마자, “어흑!”이라는 소리와 함께 눈물을 터뜨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놀라게 한다. 갑작스러운 솔로녀의 눈물에 송해나는 “무슨 일이야?”라며 걱정한다. 시작부터 눈물이 터진 ‘솔로나라 16번지’의 사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녀는 ‘역대급 청순 미모’로 ‘솔로나라 16번지’를 압도한다. 이 솔로녀의 단아한 미모를 본 데프콘은 “모델임?”이라며 ‘노필터 리액션’을 가동한다. 심지어 데프콘은 그 뒤로도 계속된 솔로녀의 ‘미모 경신’ 행렬에 “엇!”이라고 경악하며 말을 잇지 못한다. ‘화룡점정’은 뚜껑이 열리는 슈퍼카로 엄청난 재력을 과시하는 솔로녀의 등장이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시선을 싹쓸이한 이 솔로녀는 명품 오픈카보다 더 놀라운 인형 비주얼을 자랑해, 3MC를 충격에 빠트린다.

여기에 16기 돌싱녀들은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사연부터 ‘찐 사랑’을 찾는 다부진 각오까지 대방출한다. 한 솔로녀는 “바닥이 아니라 지하로 떨어진 기분”이라며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겪어서 귀신도 안 무섭다”고 고백하고, 또 다른 솔로녀는 “사랑 빼면 시체”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사랑의 불꽃으로 어느 때보다 ‘핫’하게 타오를 ‘솔로나라 16번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7%까지 치솟아 15기 최종 선택에 쏠린 시청자들의 폭풍 관심을 반영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2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에 등극했으며, ‘비드라마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1위(‘나는 솔로’ 15기), 2위 (‘나는 솔로’ 갤러리), 3위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6위 (‘나는 솔로’ 공식영상), 7위 (‘나는 솔로’ 15기 결혼)를 싹쓸이해, 무려 10위권 순위의 절반을 차지하는 화제성을 입증시켰다.

16기 ‘돌싱 특집’ 솔로녀들의 정체는 26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