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MC 조현아 "웃기지마" 벌떡 일어나 '극대노' 이유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9 10:31: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대환장각’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 '나솔사계'에서 경리, 조현아가 '솔로민박'에서의 데이트 매칭 결과를 보고 극대노한다. [사진=sbs플러스, ENA]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8월 3일(목) 방송을 앞두고 태풍처럼 휘몰아치는 ‘솔로민박’의 데이트 선택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솔로민박’에 모인 10인의 남녀는 해변에서 두 번째 데이트 선택을 진행한다. 이때 다섯 여자들은 긴장 백배한 표정으로 해변에서 남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잠시 후 걸어오는 13기 광수를 향해 9기 현숙, 3기 정숙은 나란히 손을 뻗는다. 과연 광수의 선택을 받은 여자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11기 영철은 “목 좀 풀고”라며 누군가를 향해 “실례하겠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넨다. 잠시 후 3MC인 데프콘-조현아-경리는 충격 반전을 목격한 듯 “뭐야?”를 나란히 외친다. 2기 종수는 굳은 표정으로 “아, 3명은 아니잖아”라고 조용히 짜증을 낸다.

여기에 9기 영식은 13기 현숙 앞에서 “선택을 진짜 번복하고 싶었어요”라고 고백하고, 현숙은 “알겠어”라고 싸늘하게 답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11기 영철 역시 13기 현숙에게 “사실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거든”이라고 알 수 없는 속내를 드러내는데, 현숙은 “진짜?”라며 놀라워한다.

대환장 러브라인에 몰입하던 MC 경리는 “안돼!”라고 외치는가 하면, 조현아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웃기지마!”며 극대노한다. 과연 ‘솔로민박’에서 어떤 충격적인 사태가 벌어지는 것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민박’ 두 번째 선택 결과는 8월 3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