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X '페이트/아포크리파' 스페셜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8 15:55:45
  • -
  • +
  • 인쇄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아포크리파'와의 스페셜 이벤트...'지크(캐스터/4성)' 증정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템 패키지 100% 증정하는 SNS 투표 캠페인도 열려
'아킬레우스(라이더/5성)', '케이론(아처/4성)' 픽업 소환 진행
FGO 아포크리파-스페셜 이벤트.(사진=넷마블)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애니메이션 '페이트/아포크리파'와의 스페셜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페이트/아포크리파'와의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페이트/아포크리파'는 '페이트' 소설 시리즈 중 하나로 14기의 서번트들이 흑과 적의 진영으로 나뉘어 성배대전을 치르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지난 2017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바 있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며 적 진영의 서번트들을 이용자들이 함께 격퇴하는 일종의 레이드로, 내달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격퇴전은 정해진 일정에 따라 총 5단계로 진행하며,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서번트 '지크(캐스터/4성)'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서번트들을 포함해 일부 서번트들의 공격력이 높아진다. 또, 배틀 보상으로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서번트 '아킬레우스(라이더/5성)', '케이론(아처/4성)'의 픽업 소환을 진행하고, 'SNS 투표 캠페인'을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SNS 투표 캠페인'은 이용자가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게재한 아이템 패키지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에 투표하면, 득표 수가 많은 패키지를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투표 방식은 SNS(페이스북/트위터)에서 원하는 보상 쪽의 좋아요, 리트윗 등을 누르면 된다. 투표 수가 통합 7천 건을 돌파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1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