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유저 눈길 사로잡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8 12:46:08
  • -
  • +
  • 인쇄
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8일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한다. 우선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 ‘벨페고르의 역습’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당 콘텐츠는 벨페고르와 그의 수하들의 위협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로, 캐릭터 1명, 동료 4명, 도우미 5명을 활용해 5번의 웨이브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진행결과에 따라 ‘보석’과 ‘루비’를 획득 할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23일 까지는 ‘호감도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료에게 인사를 하면 기존보다 호감도 포인트를 2배 증정한다. 호감도 포인트를 올려 100%를 채우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빙고 펜’을 획득하고 빙고를 완성시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빙고 9줄을 완성하면 ‘호감도 뽑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6줄을 채우면 ‘칼라르의 혼’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15일까지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전력 강화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