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김준호 "지민이가 술기운에 나랑? 불쾌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3 11:07: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의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아내와 여자친구에게 ‘뽀뽀’ 관련 질문을 던졌다가 희비가 교차되는 아찔한 상황을 맞는다.

 

▲ 4일 방송하는 '독박투어'에서 5인방이 라오스 여행을 떠난다.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11월 4일(토) 밤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라오스로 여행을 떠난 ‘독박즈’가 블루라군에 가기 전, 치열한 독박 게임을 펼치며 예능 포텐을 터뜨리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라오스 비엔티안에 도착하자마자, “블루라군에는 꼭 가고 싶다”고 해, 다음 행선지로 방 비엥을 확정짓는다. 그런데 블루라군이 있는 방 비엥까지는 차로 1시간 30분 정도가 걸려, 멤버들은 “지금 바로 교통비 독박자를 정하자”며 ‘독박 게임’을 시작한다.

 

5인방은 “아내 혹은 여자친구에게 ‘나랑 키스가 좋아? 뽀뽀가 좋아?’라는 공통 질문으로 문자 메시지로 보내자. 그 후 뽀뽀와 키스 중 소수인 사람이 독박을 쓰는 걸로 하자”라고 합의한다. 이에 유세윤은 고민에 빠지더니, “소수가 걸리는 게임이니 ‘키스가 좋다’는 답변을 받은 사람이 독박자가 될 것 같다”고 예측한다. 

 

잠시 후, ‘독박즈’는 문자 메시지를 동시에 날리고, 김준호가 가장 먼저 답신을 받는다. 그런데 ‘김준호 여친’ 김지민은 “키스가 싫어”라는 충격(?) 답변을 보내와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급기야 김지민은 “술 먹고? 아니면 맨 정신에?”라는 추가 질문을 던진다. 이에 분노한 김준호는 “그럼 술 먹고 그 기운에 나하고? 불쾌한데...”라며 한숨짓는데, 잠시 후 김지민이 추가 문자 메시지를 보내자 그는 “우리 지민이가 감이 있어, 방송을 알잖아~”라며 급 방긋한다. 과연 김준호를 천국과 지옥을 오가게 만든 김지민의 문자 메시지 내용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유세윤은 아내의 달달한 문자 메시지를 확인한 뒤 “요즘 운동을 해서 그런가~”라고 너스레를 떨어 멤버들의 질투를 유발한다. 김준호는 “너 혹시 딴 여자한테 보낸 거 아니야?”라고 무리수 농담을 던진다. 갑분 ‘애정도 테스트’가 된 이번 ‘독박 게임’에서 누가 독박자로 결정되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예능 사상 최초로 여행비를 결제하는 초유의 여행 리얼리티인 ‘니돈내산 독박투어’ 13회는 오는 4일(토) 저녁 8시 20분 MBN, 채널S,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