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신규 TV광고 유튜브로 '200만회'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7 07:11: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신규 TV CF ‘철학이 똑같은 바디프랜드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 Philosophy’ 편이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0만회를 넘어섰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의 첫 공개작인 ‘Philosophy’ 편은 바디프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과 ‘헬스케어로봇’ 기업인 바디프랜드의 로봇 철학을 담고 있다. 상호 간 로봇 철학이 완벽히 일치해, 이를 바탕으로 바디프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문가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바디프랜드, 신규 TV광고 유튜브로 '200만회' 돌파

데니스 홍은 UCLA 기계항공공학과 교수이자 로멜라(RoMeLa) 연구소장인 로봇공학자다. 파퓰러 사이언스(Popular Science)가 선정한 ‘젊은 천재 과학자 10인’ 중 한 명으로 화재 진압용 로봇의 개발, 교육연구용 로봇 기술의 오픈소스 제공 등 인간과 로봇의 아름다운 공존을 지향하는 과학자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데니스 홍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 연구원들의 개발 과정을 호기심 가득히 지켜보다가, “That’s it!”이라는 감탄사를 내뱉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헬스케어로봇’으로 자신의 철학을 실현하는 연구 현장에 깊은 공감을 드러낸 것.

이는 데니스 홍 교수의 ‘진심’이 묻어난 연출이다. 실제 캐스팅 전,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에 방문한 데니스 홍이 제품의 다리부 메커니즘에 대해 구체적으로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고, 이를 적극 반영해 콘티가 만들어진 것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나아가는 포문을 연 이번 바디프랜드 TV 광고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의 위상과 바디프랜드의 로봇을 향한 진심이 만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자사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Robotics Technology)’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