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초유의 ‘0고백 1차임’ 사태 터졌다? "기만과 혼란 안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4 09:45: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초유의 ‘0고백 1차임’ 사태가 벌어진다. 

 

▲ 15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초유의 '0고백 1차임' 사태가 벌어진다. [사진=ENA, SBS PLUS]

 

1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한 솔로남이 솔로녀의 마음을 오해해 ‘김칫국’을 마시는 상황이 벌어져 상대 솔로녀는 물론 3MC까지 경악케 한다. 

 

이날 한 솔로남은 “얘기나 잠깐 할까?”라고 솔로녀에게 먼저 ‘1대1 대화’를 신청한다. 하지만 그는 솔로녀의 질문에도 답을 하지 않은 채 침묵을 지켜 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그러다 그는 “점점..점입가경이 되고 있다”면서, “절 세 번째 안에 마음에 든다고 말씀해주셨고, 저도 (솔로녀가) 좋은 분이라는 건 알지만 뭔가 나도 이성적으로 좋다고 답변을 하기에는 좀...”이라고 솔로녀를 거절하는 뉘앙스를 풍긴다.

 

솔로남의 ‘김칫국 사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웃음을 빵 터뜨리고, 솔로남은 “괜히 기만이나 혼란을 줄 수 있어서 말을 아낀 것”이라며 “밖에 나가서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진지하게 말한다. 이에 데프콘은 “지금 마지막 날이야?”라고 솔로남의 ‘고백 없는 거절’에 ‘입.쩍.벌’하고, 송해나 역시 “어떻게 ‘0고백 1차임’이 될 수 있냐?”며 황당해한다.

 

그러나 솔로녀는 ‘타격감 제로’의 편안한 표정으로, “어떤 고민이 있으시냐?”며 “내가 얘기 들어줄게”라고 답한다. 순식간에 ‘거절 타임’은 ‘상담 타임’으로 변하고, 솔로남은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데, 과연 김칫국을 벌컥 들이킨 솔로남이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8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3.4%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1월 1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3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와 2위(나는 SOLO 17기), ‘비드라마 TV-OTT 화제성’ 및 ‘비드라마 TV 화제성’ 차트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화제성 수치를 ‘올킬’했다.

 

‘솔로나라 17번지’를 초토화시킨 ‘0고백 1차임’ 사태의 주인공은 1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