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위닝샷’ 송은이, 경기 중 돌발 부상...결국 응급실까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9 10:37: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의 맏언니 송은이가 경기 중 손 부상을 당해 응급실을 찾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진다.

 

▲ '내일은 위닝샷'의 송은이가 부상으로 경기를 중단시켰다. [사진=MBN]

19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6회에서는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 테니스장에 극한의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날 이형택 감독은 전 선수가 모인 가운데, “팀 실력 향상을 위해 강팀을 모셔왔다”며 “대회에서는 여자 선수들과 경기를 하는데, (훈련에서) 더 강한 선수들과 하다 보면 실전에서 좀 더 여유 있고 자신감도 생길 수 있다. 그래서 남자팀을 데려왔다”고 깊은 뜻을 알린다.

잠시 후, 남자 연예인 실력자 양상국, 강균성, 성혁, 한은성, 박경호 등이 등장하고, 이형택 감독은 첫 번째 스페셜 매치 복식조로 송은이와 홍수아 조를 출격시킨다. 이에 맞서는 남성팀은 팀내 최고 실력자인 강균성과 한은성.

‘구력 40년’을 자랑하는 송은이는 라켓을 잡자마자 코트를 훨훨 누비지만, 안타깝게도 홍수아의 포핸드를 기습 발리로 막아낸 강균성의 공을 끝까지 받아내려다 넘어지고 만다. 이에 모두들 “괜찮냐?”라며 코트로 달려오고, 손을 부여잡고 괴로워하는 송은이의 모습에 이형택 감독은 경기 중단을 선언한다. 강균성은 “내가 그 발리를 하지 말았어야 했나”라며 자책하고, 홍수아 역시 “제가 뒤에서 좀 더 뛰었다면 언니가 안 다쳤을 것 같다”며 미안함을 토로한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은 이형택 감독은 “오늘은 시합을 가기 위한 연습이다. 부득이하게 선수를 교체해서 진행해야 할 것 같다”라며 새로운 선수로 조합을 바꿔 경기를 속행한다.

제작진은 “경기에 최선을 다한 송은이 씨가 갑작스런 부상을 당했지만, 테니스에 대한 열정 하나로 모두를 감동시켰다”라며 “응급조치 후 병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아 현재는 많이 나아진 상황이다. 정식 대회 출전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열정과다 언니들’의 투혼이 6월 2일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서 어떻게 발현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열정과다 언니들’과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과의 성(性) 대결 스페셜 매치를 담은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6회는 19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