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위닝샷’ 송은이, 경기 중 돌발 부상...결국 응급실까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9 10:37: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의 맏언니 송은이가 경기 중 손 부상을 당해 응급실을 찾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진다.

 

▲ '내일은 위닝샷'의 송은이가 부상으로 경기를 중단시켰다. [사진=MBN]

19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6회에서는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 테니스장에 극한의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날 이형택 감독은 전 선수가 모인 가운데, “팀 실력 향상을 위해 강팀을 모셔왔다”며 “대회에서는 여자 선수들과 경기를 하는데, (훈련에서) 더 강한 선수들과 하다 보면 실전에서 좀 더 여유 있고 자신감도 생길 수 있다. 그래서 남자팀을 데려왔다”고 깊은 뜻을 알린다.

잠시 후, 남자 연예인 실력자 양상국, 강균성, 성혁, 한은성, 박경호 등이 등장하고, 이형택 감독은 첫 번째 스페셜 매치 복식조로 송은이와 홍수아 조를 출격시킨다. 이에 맞서는 남성팀은 팀내 최고 실력자인 강균성과 한은성.

‘구력 40년’을 자랑하는 송은이는 라켓을 잡자마자 코트를 훨훨 누비지만, 안타깝게도 홍수아의 포핸드를 기습 발리로 막아낸 강균성의 공을 끝까지 받아내려다 넘어지고 만다. 이에 모두들 “괜찮냐?”라며 코트로 달려오고, 손을 부여잡고 괴로워하는 송은이의 모습에 이형택 감독은 경기 중단을 선언한다. 강균성은 “내가 그 발리를 하지 말았어야 했나”라며 자책하고, 홍수아 역시 “제가 뒤에서 좀 더 뛰었다면 언니가 안 다쳤을 것 같다”며 미안함을 토로한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은 이형택 감독은 “오늘은 시합을 가기 위한 연습이다. 부득이하게 선수를 교체해서 진행해야 할 것 같다”라며 새로운 선수로 조합을 바꿔 경기를 속행한다.

제작진은 “경기에 최선을 다한 송은이 씨가 갑작스런 부상을 당했지만, 테니스에 대한 열정 하나로 모두를 감동시켰다”라며 “응급조치 후 병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아 현재는 많이 나아진 상황이다. 정식 대회 출전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열정과다 언니들’의 투혼이 6월 2일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서 어떻게 발현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열정과다 언니들’과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과의 성(性) 대결 스페셜 매치를 담은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6회는 19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