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더 클렌체 갤러리' 북적 "우리집 창호 하이엔드 브랜드로 바꿔 볼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2 07:32: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봄 이사철을 맞아 KCC 서초동 본사에 위치한 하이엔드 창호 전시관 ‘더 클렌체 갤러리’(The Klenze Gallery)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해 7월에 오픈한 ‘더 클렌체 갤러리’에는 프리미엄 창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대리점 및 업계 관계자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들의 방문도 증가하는 추세다.

 



‘더 클렌체 갤러리’에는 창호의 소음 차단 효과를 검증하는 ‘차음 테스트 존(zone)’과 창호에 적용하는 색상의 변화를 비교해 보는 ‘컬러 베리에이션 존(color variation zone)’ 등 다양한 체험존이 구축돼 있어, 갤러리를 찾은 방문객은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Klenze)의 탁월한 품질과 기능, 고급스러움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실제 주거 환경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을 상상하고 이해하는데 용이하다. 특히 클렌체 단창 제품은 기존의 이중창보다 세련된 슬림 디자인으로 전망 좋은 뷰를 확보할 수 있고, 이중창만큼 우수한 단열성 때문에 고급 아파트, 주상복합 주택 등에 시공되고 있다.

‘더 클렌체 갤러리’ 방문을 원하는 소비자는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방문이 가능하다. 갤러리에서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를 원하는 경우, 가까운 클렌체 이맥스클럽 대리점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클렌체 이맥스클럽은 창호 품질 및 A/S 등 믿고 시공할 수 있는 검증된 대리점으로, KCC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